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학교 친구가 없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14. 10:05

    나는 학교 친구가 없다

    저는 고등학교 2학년입니다
    그래서 나는 친구가 없다 이동 수업 시간에 다른 아이들은 모두 친구와 함께 앉아 있지만 나는 친구가없고 나는 쉬는 시간이나 점심 시간에 할 일이 없습니다 너무보고 싶고 정말 돌아가고 싶습니다 내가 친구가 없다고 말하면 엄마가 속상해하실까봐 말을 못하겠어. 정말 그만두고 싶지만 절대 그만두지 못할 것 같아요. 어떻게 해야 하나요? 친구가 없어서 답답해서 공부를 잘 못해요. 긴 글 읽어주셔서 감사합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